본문 바로가기

삶과 이야기

티빙, 화제의 시구들을 모아놓은 시구 채널

프로야구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게임 시작 전 연예인이나 유명인사, 톱스타들의 시구 장면일 것입니다.

태미의 태권도 시구, 홍수아 시구, 한가인 시구 등 시구 순위를 만들어 뉴스 기사에까지 실릴 정도로 프로야구 못지 않게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화끈하고 신나는 프로야구 시구 장면을 한 곳에 모아 계속해서 방송해 주는 곳이 있어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실시간TV, VOD 등으로 유명한 tving 에서 서비스해 주는데요,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하나씩 찾아보는 것도 괜찮지만 여기 tving 시구 채널을 틀어놓고 계속해서 감상하는 것도 쏠쏠한 재미를 주더군요...


우선 tving 홈페이지로 이동하여 채널을 찾으시면 되는데요, 채널이 너무 많은 관계로 아래 링크를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한두개만 보신 후 시구 장면들로 스트레스를 확 날벼버리시기 바랍니다.


tving 티빙 프로야구 시구 채널 보러 가기

아래와 같이 영상을 보시다가 우측에 채널 편성표까지 확인할 수 있어 원하는 시구를 해당 시간대에 시청할 수도 있겠습니다.


티빙티빙 화제의 시구


시구 장면들을 보다 보면 보통 여자 연예인이나 톱스타들의 독특한 장면이 화제가 되는데요, 특히 클라라의 시구 장면이 인터넷에서 큰 화제가 됐었죠^^

.


몇분 후에 플레이 된다는데 정말 기대가 됩니다^^ㅎ


시구티빙 - 시구 채널

티빙티빙 - 시구 채널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들도 시구를 많이 했었군요^^

실시간TV, 스타리그, 영화, 키즈, 라이프, 브랜드관, 스포츠채널 등으로 가득한 티빙에서 프로야구 화제의 시구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머릿속에 상쾌해 지는 기분이랄까~? ^^v